<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삼성아이테크(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과 행정안전부 및 방송통신위원회 등 유관기관이 제정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ㆍ제공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리고 동의절차를 거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ㆍ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공개합니다.

■ 수집.이용목적

HD무전기 기본서비스 제공,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서비스만료통보/과금/통계분석/주행 고속도로명분석

■ 수집 항목

사용자 닉네임,사용자전화번호,OS빌드버전,단말기주소록에 저장된 제3자의 전화번호,가입통신사정보,이동전화 단말기모델,서비스이용기록(log기록,서비스이용시간등 서비스이용과 관련된 생성정보),사용자 위치정보,블루투스장치모델명,개인프로필사진

■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이용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이용자가 직접 회원탈퇴를 신청하시거나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한 경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다만, 회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해지 요청일로부터 아래와 같은 보존 기간에 따라 해당 회원의 전화번호,이름(유료회원만)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공유 및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하거나 법령에의 규정에 의거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열람요구
②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③ 삭제요구
④ 처리정지 요구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이재용
- 직책 : 대표이사
- 연락처 : 031-366-6336
- email : ljy5701@gmail.com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GPS정보 이용동의
-GPS정보를 이용해 이동방향,이동속도,비식별(위치정보),고속도로명,지도표시기능을 구현합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정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기업형회원 이용동의

1) 기업형버전 모든권한는 (채널)관리자(지정채널 총무 또는 (채널)임대사업자 또는 (채널)임대자)가 모든권한을 갖는다.
2) 기업형버전 회원가입 및 삭제(퇴출)또한 채널관리자권한하에 이뤄진다.
3) 가입채널에 대한 모든권한은 (채널)관리자에게 위임한다.
4) 기업형버전 회원유지결정은 (채널)관리자가 결정할수 있다.
5) 회원기간이 남아있어도 채널관리자가 임의로 삭제시 남은 회원유효기간은 모두 소멸한다.
6) 기업형버전 채널 생성 및 소멸또한 채널관리자권한하에 결정된다.
7) 채널관라자에 의한 퇴출(회원삭제)시 본사에서는 환불/회원복원등을 지원하지 않는다.
8) 지정채널 회원가입후 환불을 이뤄지지 않는다.(무료시운전기간 기본1주일 부여 및 채널관리자를 통한 1주일 무료쿠폰 지급하기때문)
9) 기업형서버 하드웨어 고장/서버점검/통신사 기지국고장/사용자 단말기버전 업그레이드/사용자 단말기 변경으로 인한 환불또한 지원하지않는다.
10) 채널관리자 권한은 최초 채널개설자에게 있으며 채널개설자의 승인하에 모든권한은 위임할수 있다
11) 채널관리자는 1명을 원칙으로 한다
12) 회원가입은 채널관리자가 진행하며 회원가입자명의로 입금시 회원관리자 명의로 입금한것으로 간주한다
13) 회원가입은 채널관리자가 하는것을 원칙으로 한다,다만 채널관리자 승인하에 본사가 대리등록할수가 있다.대리등록시 채널관리자가 회원가입한것으로 간주한다.
14) 회원간의 내부분열로 인한 채널관리자에 의한 회원탈퇴(삭제)시 본사는 회원복구/회원이전/환불등을 지원하지 않는다.
15) 가입채널 관리자가 퇴출처리시요청시 퇴출자는 기업형무전기앱을 더이상 실행할수가 없다.(중복가입자인경우에도 사용할수없다)


2018/7/21 업데이트